2016.08.31 21:20


충만치킨 아시나요?^^

울 동네에 충만치킨이 있거든요. 

울 아들이 알려주었는데 학생들이 가면 만오천원짜리를 무조건 만원에 준다고 해서 학생들이 많이 간다고 해요. 

친구들하고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다고 해서

아이들하고 같이 가봤죠. 근데...ㅎㅎㅎㅎ

어른이 있으면 제값을 받더라구요. 이론 ㅠㅠ 몰랐으니 할수 없지요. ㅋ

그래도 맛있고 무한리필되는 샐러드랑 감자튀김이 있어서 할인을 안해줘도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네요. 

메뉴는 후라이드, 양념, 파닭, 마늘간장, 핫치킨 등 시중에 파는 치킨 종류가 있었구요. 

충만치킨 고유메뉴인지는 모르겟지만 따꾸닭 이랑 스노우 어니언 이라고 양파에 크림소스 비슷한게 나오는데 맛있더라구요, 

순살로 주문해도 추가로 받는 것도 없구요. 

오늘은 아들 시켜서 집으로 포장을 해왔어요. 

포장하면 전 메뉴를 이천원 할인해 줍니다. ^^

 


후라이드랑 파닭입니다.




Posted by 잠파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리-니 2016.09.02 00: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름이 정말 맘에 드네요 !!! 뭔가 맛이 충만할듯.ㅋㅋㅋㅋㅋㅋㅋ

  2. yoyo^^ 2016.09.02 00: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충만한 맛이 느껴지네욤 ㅋ
    파닭이 맛있어보여요~